J RYN

DERMATOLOGY

JRYN CLINIC

Caution

바쁜 일상속에서도 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줄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 편안한 서비스, 퀄리티 높은 시술을 약속드립니다.

JRYN CLINIC

시술 후 주의사항

LDM

1. 시술 후 일시적으로 약간의 열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시술 후 바로 가벼운 세안 및 화장, 샤워가 가능합니다.


3. 충분한 수분 공급과 저 자극 보습 제품을 사용해 주시고, 외출 시 선크림을 반드시 사용해 주세요.


4. 시술 당일은 음주, 흡연, 사우나, 과격한 운동, 찜질방 등을 삼가주세요.


5. 시술은 일주일정도 간격으로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6. 시술 부위에 이상이 발견될 경우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지방분해주사

1. 시술 당일 샤워는 삼가 주시고, 1주일 정도는 사우나/찜질방/수영장은 피해주세요.


2. 시술 후 일시적으로 두근거림/어지럼증/메스꺼움/두통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자연스럽게 호전됩니다.


3. 생리의 양 및 주기변화가 있을 수 있으며, 소변의 양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4. 시술기간 동안 금주/금연 해주시고,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병행을 필히 권장해 드립니다.


5. 시술 부위의 부기/열감/통증이 심하게 지속 될 경우 병원으로 내원 바랍니다.

필러 녹이는 주사(히알루론산)

1. 최소 일주일간 시술 부위에 경락이나 과도한 자극을 주지 마시고 음주, 흡연, 사우나, 찜질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멍, 부기가 시술 다음날부터 심해질 수 있고 개인에 따라 1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3. 효과는 약 3일~7일 후에 나타나고,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시술 후, 일주일 후부터 녹인 부위에 다시 필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문신제거

1. 시술 후 따끔거림/붉은기/점상출혈/부기/멍/딱지/가려움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약 5~7일 후 딱지나 각질이 탈락되며, 손으로 긁거나 뜯거나 만지는 것은 삼가주세요.


3. 세안과 샤워는 시술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자외선차단제를 매일 도포하며, 노출은 피해주시고 재생연고/크림을 사용해 주세요.


5. 각질탈락과 재생관리 전까지는 음주/사우나/찜질방/수영장은 피해주세요.


6. 털이 있는 부위 시술 시 일시적 탈색이 발생할 수 있고, 일부 색소침착이 나타날 수 있으나 피부의 생리적 방어과정으로 약 6개월이 지나면 제 피부색으로 돌아옵니다.

실리프팅

1. 시술 후 최소 3~7일간 음주/흡연/사우나/찜질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울퉁불퉁한 느낌이 1~3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찜질이 도움이 됩니다. 냉찜질은 시술 후 3일까지, 온찜질은 3일 이후에 해주세요.
 

3. 멍/부기/통증은 시술 다음날부터 심해질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1~3주 지속될 수 있습니다.
 

4. 당일 화장은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시술부위를 강하게 문지르지 마시고 세안은 가볍게 하세요.
 

5. 시술 후 이물감/뻐근함/비침 현상/당기는 느낌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시술 3~4주 후 진피의 재생이 촉진되어 리프팅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개인의 상태에 따라 6개월~2년에 걸쳐 서서히 탄력이 좋아집니다.
 

7. 처방 된 항생제는 잘 챙겨드시고, 시술부위의 심한 통증/가려움/열감 등이 발생할 경우 병원으로 연락해주세요.

초음파 리프팅[울쎄라, 슈링크, 리프테라, 텐쎄라]

1. 시술 당일 가벼운 세안 및 화장, 샤워는 가능합니다.


2. 시술 후 일주일 동안은 음주, 흡연, 사우나, 과격한 운동, 찜질방 등을 삼가주세요.


3. 시술 후 열감, 붉음증, 부종, 일시적인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사라집니다.


4. 기본적인 부기는 1주일 안에 대부분 사라집니다. 열감과 통증이 불편하다면 차가운 팩을 사용하면 통증 경감에 도움이 됩니다.


5. 재생 및 보습크림, 자외선 차단제를 신경 써서 발라 주시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일반적으로 시술 후 1~6개월 간 콜라겐 재생이 촉진되어, 리프팅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지속력 및 효과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7. 시술 부위에 물집 등의 화상으로 의심되는 이상이 발견될 경우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주파 리프팅[써마지, 올리지오, 인모드, 튠페이스]

1. 시술 당일 가벼운 세안 및 화장, 샤워는 가능합니다.


2. 시술 후 일주일 동안은 음주, 흡연, 사우나, 과격한 운동, 찜질방 등을 삼가주세요.


3. 시술 후 열감, 붉음증, 부종, 일시적인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사라집니다.


4. 멍이나 붉은 자국은 보통 3-4일 이내 사라지며 길어도 1주일 안에는 대부분 사라집니다. 열감과 통증이 불편하다면 차가운 팩을 사용하면 통증 경감에 도움이 됩니다.


5. 재생 및 보습크림, 자외선 차단제를 신경 써서 발라 주시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일반적으로 시술 후 2-4주 후 효과가 나타나며 누적 효과가 있기 때문에 초기에는 2-4주 간격으로 3회정도 반복 시술을 권장합니다.


7. 시술 부위에 물집 등의 화상으로 의심되는 이상이 발견될 경우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토닝/엑셀V레이저

1. 시술 후 따끔거림, 붉은 기, 부기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점차 완화됩니다.


2.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할 수 있으니 보습관리를 해주세요.


3. 충분한 수분공급과 저 자극 보습제품을 꼭 발라주세요. (재생관리)


4. 시술 후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주세요.


5. 시술 후 일주일 동안은 과음, 사우나/찜질방 출입, 열탕 목욕, 격한 운동은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6. 간혹 시술 후 딱지가 생길 수 있으나 일주일 이내에 자연스럽게 탈락되니 손으로 떼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시술 당일 세안, 화장은 가능하지만 스크럽제 사용, 필링 시술 등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8. 주름개선(레티놀성분)/화이트닝 등의 기능성 화장품의 사용은 당분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9. 시술 부위에 여드름, 가려움, 3일 이상의 지속적인 따가움 등의 이상이 발견될 경우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필링

1. 시술 후 붉은기, 통증, 부기, 화끈거림, 건조함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2~4일 정도 지나면 서서히 없어집니다.


2. 재생 및 보습크림, 자외선 차단제를 신경 써서 발라 주시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주름 개선(레티놀성분)/화이트닝 등의 기능성 화장품의 사용은 당분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술 후 피부가 재생 되기 전까진 음주, 흡연, 사우나, 과격한 운동, 찜질방 등을 삼가주세요.


5. 시술 후 일시적으로 여드름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6. 시술 부위에 이상이 발견될 경우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스킨보톡스/스킨부스터

1. 시술 후 2~3시간 동안 세안/화장은 피해주세요. 시술 후 최소 3~7일간 음주/흡연/사우나/찜질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시술 후 약간의 멍/부기/통증이 있을 수 있으나 1~2주 후에 완화됩니다.


3. 시술 후 생기는 엠보싱 효과는 짧게 2~3일에서 최대 일주일 정도 유지될 수 있으나 부작용이 아니므로 만지거나 따로 마사지 하는 행동은 삼가 주세요.


4. 시술 후 피부 진정을 위한 보습 관리를 잘 해주시고, 외출 시 선크림을 잘 발라 직접적인 자외선 노출은 피해주세요.

점제거/비립종/쥐젖/사마귀

1. 세안은 시술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2. 부착해드린 재생테이프를 유지한 상태로 세안해주세요.


3. 재생테이프는 1~2주간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습윤 상태에 따라 교체해 주세요.


4. 제거한 부위의 점이 다시 재발 할 수 있으며, 4~6주 후 제거 가능합니다. (유료)


5. 자외선차단제를 매일 도포하며, 직접적인 노출은 피해주시고 재생크림을 사용해주세요.

보톡스

1. 시술 4시간 이후부터 가벼운 세안 및 샤워가 가능하고 화장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2. 시술 후 일주일 동안은 음주, 흡연, 사우나, 과격한 운동, 찜질방 등을 삼가주세요.


3. 시술 효과는 빠르면 3-4일 이후에 나타나기 시작하며 일반적으로 1주 후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2주가 지나도 효과가 없다면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름 보톡스는 1~2주, 턱 근육, 바디 보톡스는 3~4주 후에 시술 효과가 나타납니다.)


4. 보톡스 효과는 약3개월정도 지속됩니다. 효과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은 3~6개월을 주기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시술 후 부기나 멍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약1~2주 후 사라집니다.


6. 시술 후 근육을 움직이지 못해 생기는 불편감은 1달 안으로 적응이 됩니다. 불편감이 너무 심하면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3개월 이후에는 시술 이전으로 돌아갑니다.


7. 시술 부위에 4일 이상 지속적인 압통이나 열감, 가려움 등의 이상이 발견될 경우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필러

1. 시술 4시간 이후부터 가벼운 세안 및 샤워가 가능하고 화장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2. 시술 후 일주일 동안은 음주, 흡연, 사우나, 과격한 운동, 찜질방 등을 삼가주세요.


3. 시술 후 볼륨이 약간 늘어나거나 줄어드는 현상은 정상반응 입니다.


4. 시술 부위를 누르거나 괴는 등의 압력을 가하면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시술 후 부기나 멍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1~2주 후 사라집니다.


6. 시술 부위가 심하게 붓거나 심한 통증, 열감이 동반되는 경우, 피부색이 검거나 하얗게 변하거나 물집, 딱지 등이 생길 때에는 즉시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처방해드린 항생제 및 소염진통제는 시간에 맞게 꼭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제모

1. 1~2일 정도 피부가 울긋불긋하거나 미세한 부기, 색소침착이 있을 수 있으나 자연적으로 호전됩니다.
 

2. 당일부터 샤워/화장/세안이 가능하며 시술 후 1주일간 사우나/찜질방은 삼가 주세요.
 

3. 자외선차단제를 매일 도포하여 직접적인 자외선 노출은 피해주시고, 시술부위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4. 시술 후에 남은 털은 1~2일에 걸쳐 서서히 빠지며, 다음 시술까지 털을 뽑거나 왁싱을 하지마세요.
 

5. 딱지/물집/탈색 또는 모낭염 반응이 발생할 수 있으며, 2~3주에 걸쳐 자연적으로 호전되나 상태가 악화되어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병원으로 내원해 주세요.